상세정보
한국의 젊은 CEO들

한국의 젊은 CEO들

저자
이형근,한정훈
출판사
페가수스
출판일
2008-05-21
등록일
2013-03-25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6MB
공급사
웅진OPMS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안철수연구소의 안철수, 휴맥스의 변대규, 옥션 창업자 이준희, 싸이월드 창업자 형용준, 리니지의 아버지 송재경 등 젊은 나이에 사업을 시작해 성공을 일군 젊은 CEO들의 도전과 성공에 대한 경험과 지론을 담은 책. 한국을 대표하는 젊은 CEO 17인들이 어떻게 사업 아이디어를 떠올렸는지, 어떤 난관이 있었고 어떻게 극복했는지 자신들의 얘기를 직접 털어놓았다. 또한 새롭게 시작하려는 도전자들이 염두에 두어야 할 점은 무엇인지 진심어린 조언도 제시한다.
그들에게서 발견할 수 있는 공통점은 바로 자신의 일에 완전히 미칠 만큼의 열정이다. 그들은 또한 긍정적인 자세를 갖고 당장 가기 쉬운 길이 아닌 옳고 바른 길을 택했으며, 한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변화를 만들고 거기에 적응하고 주도해 나갔다. 어려움과 역경을 슬기롭게 헤쳐나간 선배들의 경험담을 거울삼아, 꿈꿔온 일을 시작할 용기를 충전하자.미쳐라, 미쳐라, 미쳐야 이룰 수 있다
아이디어와 열정만으로 사업을 시작한 그들 모두에게서 발견할 수 있는 공통점은 자신의 일에 완전히 미칠 만큼의 ‘열정’이었다. 그들은 며칠 동안 씻지도 못한 채 서비스 개발에 몰두했으며, 사무실 구석의 침낭에 몸을 뉘인 채 새우잠을 잤고, 고객을 설득하기 위해 수십 번의 프레젠테이션도 마다하지 않았다. 그리고 마치 게임을 즐기듯 그 상황을 이겨냈다. 힘들지 않은 일이 없었지만 자신이 주체가 되어 일한다는 즐거움으로 고난을 극복했다. 안정적인 길을 가라는 주위의 만류를 뿌리치고 큰 자본 없이 무에서 유를 만들었다. ‘열정’이라는 공통점 외에도 이 책에 등장하는 17인의 인물들에게서 발견할 수 있는 몇 가지 확실한 공통점이 있었다.
당장 가기 쉬운 길이 아닌 옳고 바른 길을 택하라
대책 없는 낙관이 아닌 긍정적인 자세를 가져라
끊임없이 변화하고 진화하라

한줄평

전체 0건(0/0 페이지)
번호 별점 한줄평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한줄평이 없습니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